[스포츠서울 김석재기자] 아름다움에 대한 원초적 욕구가 커지면서 세계적으로 뷰티 산업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런 때에 베스트 이노베이션(대표 채윤석)이 런칭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코페르’(Kopher)가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다.

베스트 이노베이션 대표 채윤석과 이에스 바이오텍 대표 허운회는 “이윤의 급급함 보다는 신뢰를 바탕으로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개발하고 공급한다!”라는 코페르 정신을 바탕으로 코페르를 런칭하였고, 런칭과정에 설정한 기획과 마케팅 포인트로 파트너 사들과 파트너십을 발휘하여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반응으로 1~5차까지 생산량을 전량 매진하는 기염을 토해내었다.

베스트이노베이션 monica room 이영신 대표와 채윤석 대표(우)
베스트이노베이션 monica room 이영신 대표와 채윤석 대표(우)

그 이후 코페르의 우수성과 유통판매 인지도를 기반으로 “올인원 비누”라는 신조어를 갖게 된 프리미엄 코페르 클렌징 비누는 돌풍적인 반응으로 출시 보름만에 1차 생산량을 완판 하는 기염을 토해 내었다. 그로 인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의류 브랜드인 카카오스토리 판매 유통 채널 “모니카룸”과의 합작으로 더욱 더 넓은 코페르의 유통망과 인지도를 통하여 프리미엄 정책을 함께 펼져보자며 MOU 체결을 성사시켰다.

비누
코페르 클렌징 비누

이로써 베스트 이노베이션은 전체 생산품의 전량 완판 기록을 세우고 국내 뷰티 에스테틱 분야의 발전을 리드하고 있다. 나눔 활동에 힘쓰며 사회적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채윤석 대표는 “2월 중 고농축 프리미엄 에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미디어국 wawakim@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