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f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신혼부부 비-김태희의 커플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비와 김태희는 최근 공개된 바자 4월호에서 나란히 커플 화보를 촬영해 비주얼 부부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비와 김태희의 첫 커플 화보라는 점에서 시선을 모았다. 특히 새롭게 공개된 사진은 김태희가 비의 머리에 머리를 맞대고 있어 다정한 모습을 자랑한다.

sssd

비와 김태희는 “각자 하는 촬영에는 익숙한데 같이 하는 촬영이라 여러모로 신선하다”고 촬영소감을 밝혔다.

비와 김태희는 조용하고 소박한 결혼식을 올린 이유에 대해 “결혼이라는 것은 당사자 둘이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둘의 상황과 시국을 고려해서 최대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와 부담을 주지 않고, 행복한 결혼식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 했다”고 밝혔다.

fff

두사람은 “특별한 이야기가 아니더라도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실없는 농담을 던지다가 웃음이 날 수 있으면 그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다만 함께 결정을 내려야 하는 문제가 있는데 서로의 의견과 태도가 다를 때는, 상대방을 존중하려는 노력을 정말 많이 하면서 대화해야 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비와 김태희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바자’ 4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eggrol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