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신한카드 MOU 체결식 이미지
넥슨은 11일 넥슨 판교사옥에서 신한카드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넥슨 메이플스토리 신한체크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공|넥슨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국내 게임업계 맏형인 넥슨이 금융사와 협력해 새로운 시도에 나섰다. 신한카드와 협력해 자사의 인기 PC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혜택을 담은 체크카드를 출시한 것.

넥슨은 11일 넥슨 판교사옥에서 신한카드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넥슨 메이플스토리 신한체크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신한체크카드’는 ‘넥슨 캐시’ 구매 및 CGV 영화관 이용 시 10%의 캐시백 혜택은 물론 GS25 편의점 이용 시 5% 캐시백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오는 10월 31일까지 ‘넥슨 메이플스토리 신한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내에서 사용 가능한 ‘판귄과 함께 의자’와 ‘2만 메이플 포인트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넥슨 캐시’ 월간 충전 금액에 따라 ‘메이플포인트’ 페이백을 지급한다.

인쇄
넥슨 메이플스토리 신한체크카드 제공|넥슨

이정헌 넥슨 부사장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카드와 협력해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란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신한카드와 긴밀한 협력 체계를 갖춰 새로운 시도를 적극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신한체크카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및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mg@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