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x_front_back_glass
아이폰X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가 24일 0시부터 아이폰X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폰X 출시와 함께 프리스비는 “황혼에서 새벽까지” 주제로 진행한다. 이는 새벽 잠이없거나, 아이폰X을 기다리느라 밤잠을 설치는 고객들을 위해 일부 매장 영업시간을 조정한 컨셉이다.

강남스퀘어점에서는 24일 0시부터 3시까지 선착순으로 단독 판매를 시작하는 미드나잇 오픈을 진행하며, 명동점은 오전 8시부터 조기 오픈을 진행하여 강남스퀘어점에서 아쉽게 구매하지 못한 고객도 구매 할 수 있다. 여의도 IFC몰점은 10시, 홍대점/건대점/분당점/대전점/부산 서면점은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폰X은 64GB, 256GB 2가지 용량으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새로운 방식의 5.8형 OLED 화면을 탑재하면서 전면부 전체를 디스플레이로 채웠다. 홈버튼에 적용되었던 지문인식 기능인 터치 아이디는 얼굴인식 시스템 “페이스 아이디”로 교체됐다. 이외에 무선충전, 생활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추고 있다.

프리스비는 출시 당일 구매자를 위해 다양한 카드사 사은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카드 결제시 4만원 청구할인 및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하나카드 결제시 최대 15개월 무이자 혜택(1~3회차 고객 부담)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하던 제품 반납 후 애플 제품 구매 시 일정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서비스’를 진행하며, 아이폰 반납 후 구매시 기본 보상금액에 최대 6만원까지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보상 개수가 한정되지 않아 휴면 기기를 다수 보유한 고객일수록 유리하며 삼성, LG 등 브랜드에 구애 받지 않고 보상이 가능하다

프리스비는 아이폰8 및 아이폰8 플러스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4일부터 구매 고객에게 버바팀 무선 충전기,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포함한 액세서리 5종 중 원하는 제품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인기 캐릭터 아이폰8 액세서리 패키지도 20%할인된 특별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캐릭터 액세서리 패키지에는 라이언 무선 충전패드, 라이언 아이폰 케이스, 이어폰으로 구성된 카카오 패키지와 미니언즈 보조배터리, 아이폰 케이스, 카드 지갑으로 구성 되어 있다.

프리스비에서 판매하는 아이폰은 통신폰이 아닌 언락 아이폰(공기계폰)이다. 언락폰은 특정 국가나 통신사 관계없이 유심카드만 옮기면 사용이 가능해 요금제 약정에 얽매이지 않고 기기변경이 자유로운 특징이 있다.

jwkim@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