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최민지 인턴기자] 그룹 세븐틴이 서프라이즈 선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17일 오후 세븐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보아의 '넘버원(No.1)' 안무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세븐틴은 지난달 2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된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2017 MAMA')에서 보아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통해 '넘버원'을 열창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세븐틴은 완벽한 군무로 무대를 장악했으며 현장의 수많은 관객은 물론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고, 열렬한 성원에 '넘버원' 안무 커버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보답했다.
퍼포먼스 팀 리더 호시의 힘찬 구호로 시작된 '넘버원'의 커버 영상은 시상식 당시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끌었으며 '2017 MAMA' 현장의 열기를 다시 한 번 상기시켰다.
무대를 방불케 하는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낸 세븐틴은 노래도 그들만의 느낌으로 직접 불렀으며 중간중간 파이팅 넘치는 추임새를 더해 남다른 안무 커버 영상을 완성했다.
세븐틴의 깜짝 선물에 캐럿(세븐틴 팬덤)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들이 이전에 선보였던 안무 커버 영상도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며 세븐틴만의 압도적 퍼포먼스에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2017 MAMA'에서 '월드와이드 페이보릿 아티스트(Worldwide Favorite Artist)'와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상(Best Dance Performance Male Group)'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ㅣ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