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오픈 기념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한 강남 문화를 즐기며 동시에 도심 속 여가를 누릴 수 있다. 특히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려는 혼텔족과 SPG(Starwood Preferred Guests) 가입 회원들에게 매력적인 혜택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오픈 기념 특가 패키지는 ‘객실 15% 할인’, ‘조식 뷔페 1인’, ‘SPG 멤버십 더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지상 23층 규모로 총 199개의 통유리 객실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운지 앤 바, 미팅룸, 피트니스와 사우나 시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셀렉트 브랜드 호텔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의 니즈에 맞춘 진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렉트 브랜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의 가치와 강남의 지역적 특색을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최상층 펜트하우스는 아름다운 강남 도심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고, 야외 테라스와 자쿠지까지 갖추고 있어 파티부터 힐링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는 신선한 국내 식재료를 활용해 글로컬(Global+Local) 콘셉트로 선보이는 인터내셔널 메뉴를 맛볼 수 있다.
SPG(Starwood Preferred Guest)는 쉐라톤, 르메르디앙, 알로프트 등 전세계 스타우드 계열 호텔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적립한 포인트는 객실 업그레이드나 숙박료 지불에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오픈 기념 특가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 또는 예약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