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주)노쓰코(NOSSKO)(공동대표 기노성·정창헌)가 개발한 다용도 초음파 버블 식기세척기가 외식업소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 업체는 16년간 축적한 특허 기술로 친환경 주방 문화를 선도하는 곳으로, 최첨단 초음파 기술을 식기세척기에 접목시켜 혁신적인 제품을 탄생시켰다.
|
노쓰코 초음파 버블 식기세척기는 오전에는 식자재 세척기로, 오후에는 식기세척기, 저녁에는 주방기구 살균기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세척력과 살균력이 강력해서 기존 제품보다 세척 속도가 5배 이상 빠르며 화학 세제, 잔류 농약, 세균을 99.9% 제거할 뿐 아니라 찌든 때, 기름때, 비린내를 완벽히 제거하고 어패류 해감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외식업소의 주방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고 인건비와 전기·수도요금, 가스비용 등 고정 경비를 50~75% 줄여 준다. 회사 내에 연구·개발 전담 부서를 설치하고 기술 업그레이드 및 신기술 개발에 매진하는 이 업체는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Any-Q’와 싱크대 볼 부착형 가정용 식기세척기도 출시했다.
(주)노쓰코에서는 자사 제품에 대해 투철하게 책임지고 유통 전략을 차별화하고자 A/S 못지않게 판매 현장을 대상으로 선진국형 판매 서비스인 B/S에 만전을 기한다. 한국소비자협회로부터 2017~18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받았으며 지속적으로 전국 총판을 모집 중이다.
whyja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