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맞춤형 요가수업, 지속적인 연구, 대중화 추구로 이린아요가(대표 이린아)가 주목을 받고 있다.

대구광역시 범어동에 위치한 이린아요가는 대표 직접수업, 스토리텔링수업, 직장인 등을 위한 릴렉스 요가 등의 장점을 갖고 있다. 회원은 직장인, 주부, 전문인 등 다양하며 장기, 단골 회원이 많고 요가수업으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갖게 되어 활력을 얻고 있다.

요가는 몸과 마음이 지친 현대인들의 신체정열, 자세교정, 체력강화, 몸매 가꾸기 등에 도움이 되며 정서적 안정, 자신감, 건강, 평안, 릴렉스를 주어 많은 사람이 배우고 싶어하는 인기 분야이다.

이린아요가 이린아 대표
이린아요가 이린아 대표

수련을 통해 몸과 마음의 불균형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긍정적이고 밝은 상태로 이르게 한다. 이린아요가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반복하며 교정과 근육강화, 척추밸런스 등을 위한 빈야사요가와 역동적이며 유연성에 좋아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에게 적합한 인사이드플로우요가에 중점을 두며 있으며 회원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발전된 동작 연구와 수련, 지도, 강의에 힘쓰는 이린아 대표는 향후 국내,외에 지점을 개설하고 대중화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이린아 대표는 “정성을 다하여 맞춤형요가와 대중화에 힘쓰고 요가로 몸과 마음의 건강과 행복을 갖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