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와 이시영이 백허그부터 심장 터치까지 과감한 스킨십을 펼치고 있는 현장이 포착됐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측은 2일 러브 모션이 가득한 한승주(지현우 분)와 주인아(이시영 분)의 첫 데이트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사생결단 로맨스’ 19-20회에서는 로맨스를 시작하는 ‘주주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승주는 호르마오에 컴백해 인아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등 직진 로맨스를 펼쳤다. 인아는 승주의 갑작스런 고백에 당황했지만 그의 달라진 모습에 이내 마음을 열고 본격적인 ‘주주커플’의 로맨스를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포장마차에서 커플 셀카 찍기에 도전하는 승주와 인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아는 하트 눈빛을 발사하며 러블리한 미소로 휴대폰을 들고 있고 그런 그녀 뒤에는 승주가 장난스럽게 어묵꼬치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서 인형 뽑기에 도전하기에 앞서 신중하게 고민하는 승주를 보며 함박웃음를 띄고 있는 인아의 모습도 공개돼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연인들의 설렘 가득한 감정을 고스란히 느껴진다.

무엇보다 승주의 심쿵 데이트 스킬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승주는 인아에게 펀치를 하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거침없이 백허그를 시전하는가 하면 인아의 손을 자신의 심장 쪽으로 갖다 대며 심장 터치를 유도하는 등 보기만 해도 심쿵하는 스킨십을 펼치고 있어 설렘 지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