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인터파크투어가 19일부터 4주간(12월16일까지) 제7회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전국민 여행 더드림(The Dream!) 전 세계를 할인하는 슈퍼세일’의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여행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대 100만원 할인 할인쿠폰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
박람회는 크게 ▲패키지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추천!가족休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으며, 박람회 메인 페이지 최상단에 원하는 여행상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맞춤 검색’을 배치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
맞춤 검색 서비스는 누구와 언제 어디로 테마 가격 등 원하는 기준을 설정한 후 맞춤 여행 찾기 버튼을 누르면, 그에 맞는 다양한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해주는 기능이다.
|
다가오는 연말 및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여행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 ‘가족休(휴)’관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떠나기 좋은 상품을 추천해 주는 것도 이번 박람회의 특징이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 연차소진 여행지, 가까운 제주도 등 다양한 테마의 국내외 가족여행지를 제안했다.
또한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생생한 영상으로 제공해주는 ‘여행TV’관을 통해 국내외 대표 여행상품의 여행지·상품구성에 대한 정보를 영상으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여행TV관과 패키지관에 있는 상품은 고객 문의가 많은 점을 고려, 실시간 1:1 맞춤 상담 메신저 서비스 ‘여행톡집사’를 이용 가능하게 연동시켰다.
|
이번 박람회 대표 상품으로는 중국 베이징·만리장성 4일(18만9000원~) 일본 다카마츠 3일(27만9000원~) 필리핀 팔라완 5일(39만9000원~) 괌 5일(49만9000원~) 동유럽 4국 8일(109만원~) 등이 있다.
|
이 외에도 방콕·괌·다낭 등 인기 휴양지 최고급 호텔을 10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토록 준비했으며, 제휴카드 결제 시 해외항공권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제주 여행상품도 10만원대부터 준비했으며, 전국 인기 호텔·리조트는 3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가격적으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최대 100만원 할인쿠폰과 카드사 제휴를 통해 여행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진행하는 ‘퀴즈 빙고 77! 500만원을 잡아라’ 빙고 퀴즈 게임 참여 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또한 ‘여행 끝말잇기’를 통해 여행 관련 단어 끝말잇기를 제한 시간 안에 맞추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카카오 미니C 풀세트를 비롯한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노선희 차장은 “연말 연시를 맞아 여행을 준비중이거나, 내년에 떠날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박람회를 통해 전 세계 여행상품을 특가에 준비하고, 각종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했다”며 “항공·호텔·카드사를 비롯한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통해 오직 인터파크투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demory@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