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자여익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전 세계 쇼핑축제가 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잭팟블랙위크’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 대표 직구 아이템으로 꼽히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경품으로 내걸고 최근 방송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먼저, ‘잭팟블랙위크’를 통해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프로그램당 1명씩을 추첨을 통해 이틀간 총 30명의 고객에게 다이슨 무선청소기(V7 뉴 모터헤드, CJ가 \58만8000)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7일 이전 CJmall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았던 상품을 엄선해 최대 30%할인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빙 전문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 에서는 오는 24일 오전 8시 20분부터 2시간동안 포트메리온 8인조 풀세트를 12개월 무이자 조건으로 백화점가 대비 약 30% 할인된 118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어 10시 20분 방송에서는 패션 브랜드 엣지(A+G)의 니트원피스와 터틀넥 상품을 최초 론칭가 대비 약 20% 할인(일시불 구매 시)된 가격에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 편성전략탐 서성호부장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국내 홈쇼핑 소비자를 위한 행사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