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최근 친환경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자연 친화적인 주거공간도 함께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인 친환경 주거공간으로는 전원주택을 꼽을 수 있는데 도시 내 직장과 학교가 있는 현대인들에게는 먼 나라 이야기다.
탈 도심을 꿈꾸지만, 현실적인 장벽에 부딪힌 이들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서울 근교 전원주택 까사펠리체 앤 포레스트 청평이 사전청약 진행 중이다. 숲 안에 숲처럼 자리하고 있는 20세대의 경기도 타운하우스는 서울과 가까운 입지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단지는 강남권에서 35분 거리로 전원생활과 도시생활을 동시에 영위할 수 있다. 인근으로는 차량 5분 거리에 면 소재지 인프라가 자리해 대형마트나 의료시설, 행정시설, 교육시설까지 누릴 수 있다.
까사펠리체 앤 포레스트 청평은 게이티드 하우스로 단지 입구에 개별 출입구와 함께 경비초소를 두어 보안을 높였다. 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으며, 전 세대 남향 배치를 띄고 있어 늘 풍부한 자연채광을 만끽할 수 있다. 계단식 배치로 가림 없는 산 조망을 만나볼 수 있고, 신선봉 등산로가 인접하고 있어 간단한 등산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가평 전원주택은 가구당 200평가량의 면적을 확보했으며, 총 4개 타입의 주거공간이 준비된다. 복층형과 단층형 등 다양한 형태의 주택을 만날 수 있어 나만의 집을 이룰 수 있고, 실내에 스마트 IoT시스템과 지열 냉, 난방 설비를 마련했다. 덕분에 스마트 하우스를 두루 누릴 수 있다.
가평은 휴양지로도 주목받는 지역으로 단지 인근에 청평호수가 있어 다양한 수상 레저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4곳의 골프장에서 골프 레저도 즐길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주변으로 스키장도 있어 겨울 레포츠까지 4계절 내내 익스트림 라이프를 실현 가능하다. 가평 단독주택 안에는 단독으로 이용 가능한 수영장과 바베큐 화덕, 지하 멀티룸 등이 구성되어 집 안에서의 여가도 다채롭게 보낼 수 있다.
까사펠리체 관계자는 "전원주택 수요층이 늘어나면서 서울 근교에 위치한 까사펠리체 앤 포레스트 청평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고 전하며 "가격이나 입지를 합리적인 선에서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