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전세계 요가 강사들과 매니아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요가 브랜드의 명품 만두카가 롯데백화점 주요지점 및 압구정로데오 ‘만두카라운지’ 매장 런칭에 이어 신사동 가로수길의 핫플레이스 ‘가로골목’에 매장을 오픈하였다.


기존 가로수길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매력적인 브랜드들과 인생샷 루프탑으로 이미 힙스터들의 성지가 된 ‘가로골목’의 슬로프를 도심의 골목을 산책하듯 천천히 걷다보면 4층에서 만나는 자연을 닮은 인테리어 스타일의 힐링공간 ‘만두카골목’을 만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이미 수많은 요가 강사와 수련자들에게 최고의 요가 매트로 인정 받은 만두카의 매트 라인과 수련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보다 자유롭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기술적으로 디자인 된 만두카의 액티브 웨어 라인 등 만두카의 전 제품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태국의 웰니스 아로마 브랜드 ‘사바이아롬’과 기능성 양말 브랜드 ‘토삭스’, 요가저널의 요가 관련 단행본 책자 등 다양한 웰니스 브랜드와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만두카 코리아(에코스미스) 이흔찬 대표는 “의류의 매출이 커지면서 더 많은 공간에서 만두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달라는 요청이 많았는데 이번 가로수길 ‘만두카골목’ 오픈으로 많은 분들의 갈증이 해소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만두카골목은 앞으로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요가 클래스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만두카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jckim9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