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배우, 모델, 프로게이머, 라운드걸 등 다양한 얼굴을 갖고 있는 심채원이 최근 자신의 SNS에 매력만점의 자태를 뽐내는 사진을 게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에서 심채원은 몽롱함이 묻어나는 표정으로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지나간 여름이 아쉬운 듯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환상의 비키니 자태를 뽐내고 있다.
요정 같은 얼굴과 완벽한 S라인을 소유해 모델계에서 ‘청순 베이글녀’로 불리는 심채원은 최근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나섰다. 맥스FC 맥스엔젤, 레이싱 모델, 코스프레모델, 여성프로게이머를 거쳐 요즘은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범위를 넓혔다.
심채원에게 많은 분야에서 활동하는 것에 대한 의견을 묻자 “ 항상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즐기는 편이라 여러가지 분야에서 활동을 할 수 있는 것”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심채원은 최근 한 기획사의 총괄 운영에 참여했다. 소녀시대, 이효리, 미스에이, 수퍼쥬니어, 인순이, 신용재 등 수많은 가수들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E-TRIBE’와의 신곡 ‘Hot Blues’로 전국의 대학축제부터 기업 축제까지 활발한 활동 중인 가수 MALVO(이범주)가 대표로 있는 신예 기획사 HOLY GROUND(홀리그라운드)에서 기획과 운영을 맡고 있다.
기획사의 대표이자 가수인 MALVO(이범주)의 새로운 앨범 뮤직비디오 기획과 출연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크리에이터로서도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순수함, 귀여움 그리고 섹시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심채원,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본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심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