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111년 전통의 싱가포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이거밤(Tiger Balm)의 ‘넥앤숄더 크림’이 지난 8일, CJ오쇼핑플러스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은 HAW PAR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목과 어깨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데일리 마사지 크림이다. HAW PAR 콤플렉스는 타이거밤의 핵심 성분이자 비밀 레시피인 식물 에센셜 오일 성분인 ‘유칼립투스잎오일’ ‘멘톨’ ‘캠퍼’가 함유됐으며 즉각적인 피로 개선은 물론, 상쾌한 향으로 리프레쉬 효과까지 선사한다.
또한 사용 후 즉시 느껴지는 쿨링 효과와 혈행 개선으로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을 많이 하거나, 운동 후 목과 어깨에 무거움이 느껴지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빠른 흡수와 산뜻한 사용감으로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집은 물론, 사무실과 학교와 같이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론칭 방송은 지난 8일 자정 45분부터 60분간 진행됐다. CJ오쇼핑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기획 구성된 ‘넥앤숄더 크림’ 본품 50g 5개, 브랜드 에코백 1개, 휴대용 샘플 5g 10개세트로 소비자들의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사로잡았다.
타이거밤 마케팅팀 관계자는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은 홍콩 싱가포르 여행 시, 꼭 사야 하는 쇼핑템으로 유명세를 떨치며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1400만 개를 판매해 제품력은 물론 소비자들의 사랑까지 입증받은 제품”이라며, “홈쇼핑에서도 만나길 바라는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CJ EMN 오쇼핑부문과 함께 첫 론칭 방송을 준비했다. 풍성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이 예상된다. 특별한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J오쇼핑플러스에서 단독 구성된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 특별 기획 세트는 2월까지 CJ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certain@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