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보이그룹 VAV가 돌아온다. VAV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Always’(어웨이즈)의 앨범 커버와 트랙리스트가 최근 공개됐다.
파스텔톤의 의상과 함께 한층 더 성숙해진 청량미를 뽐내는가 하면, “언제나처럼 옆에 있어줄게 나 누가 뭐래도 난 너와 함께”라는 멘트가 함께 공개됐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Always’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lways’와 멤버 에이스의 솔로곡 ‘Good Bye’(굿바이), ‘Dry Flower’(드라이플라워)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대를 앞둔 에이스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
특히 타이틀곡 ‘Always’는 심플한 기타 연주와 멤버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기타곡으로, 지난 2019년 발매한 ‘Sweet Heart’(스위트 하트)에 이어 또 한 번 팬들을 위해 특별 준비한 곡이다.
멤버 에이스의 솔로곡 ‘Good Bye’에서는 피아노 연주와 후렴구의 사운드가 대조되는 포인트와 함께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느낄 수 있으며, ‘Dry Flower’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첫눈에 반한 이성에게 숨김없이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예고한 VAV는 오는 10일 신곡 ‘Always’ 발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hongsfilm@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