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훈어학원

한승훈 어학원 한승훈 원장
한승훈 어학원 한승훈 원장

치열한 사교육 현장으로 알려진 평촌 학원가에서 실력과 높은 진학률로 9년째 명성을 떨치는 학원이 있다.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에 자리 잡은 한승훈어학원(원장 한승훈, 031-386-3386, www.hanseunghoon.com)이 바로 그곳이다. 이 학원은 학생들이 내신이나 수능, 토플이나 텝스 등 어떤 방식의 시험에도 좋은 성적을 내도록 ‘강한 영어실력’을 키워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반마다 두 명의 교사가 상주해 개인별 상태를 객관적으로 파악해 지도하며 ‘클리닉교실’을 통해 학년별 첨삭교사가 1:1로 부족한 학습을 보충 지도한다.

고등부 1, 2학년과 고3은 한 원장의 수업이 끝난 뒤 이해가 부족한 부분들에 대해 튜터(Tutor)들이 1:1 개인 클리닉수업을 실시한다. 중등 2~3학년들에게는 ‘특목전략반’을 원장 직강으로 운영 중이다.

이 결과 특목고 18명, 서울대 33명, 연고대 85명, 의치한의대 28명, 포스텍·카이스트 17명 입학을 비롯하여 서울과 수도권 4년제 대학에도 다수의 학생이 입학했다.

한편, 한승훈어학원은 최근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라 불리는 서초구 반포동에 직영 캠퍼스와 경기도 군포시에 산본 캠퍼스를 열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였다.

한 원장은 “우리 학원만의 체계적인 영어교육시스템과 자체 개발한 수준급의 교재를 통해 지도하므로 특목고나 대학입시에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내고 있다”며 “늘 그래 왔듯 한번 학생을 맡으면 끝까지 책임진다는 자세로 가르쳐 훌륭한 인재로 양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ussu@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