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론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대한민국 토탈 골프 브랜드 엑스페론이 2022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문구를 골프공에 담은 ‘가정의 달 孝 에디션’을 출시했다. 파스텔 벚꽃 에디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에디션들을 내놓고 있다.

가정의 달 孝 에디션은 엑스페론의 골프공 프린팅 기술을 활용하여, 특색있는 컬러와 센스있는 문구들을 밸런스 기술이 적용된 파스텔에 적용하여 비주얼과 기능까지 담은 한정판 골프공 에디션이다,

대표 제품인 파스텔은 엑스페론의 고유 기술인 골프공의 무게중심을 잡아 밸런스를 잡은 퍼팅라인인, 밸런스 라인이 적용된 제품으로, 숏게임에서 더욱 과학적인 밸런스라인을 통해 에임을 잡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엑스페론 ‘가정의 달 孝 에디션’에 적용된 센스있는 문구들(내가 예쁜건 엄마탓♥ / 내가 잘난건 아빠탓♥ / 엄마아빠 나이스샷! / 부모님♥ 사랑합니다.)은 트랜디한 골퍼들과 마음을 전하고 싶은 골퍼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엑스페론의 센스있는 에디션들과 프리미엄 골프공들은 이미 골프 시장에서 골퍼들에게 새로운 잇템으로 부각되고 있다.

엑스페론 관계자는 “엑스페론은 젊고 신선한 아이디어와 센스있는 에디션으로 골퍼들에게 계속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을 계획이다. 엑스페론의 기술은 이미 검증된 기술로 많은 골퍼들에게 알려져 있다. 이제 엑스페론은 기술 뿐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골퍼들에게 인정받고 싶다. 파스텔 벚꽃 에디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에디션들과 골프공 신제품이 계획되어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포부를 전했다.

iaspire@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