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주)골프존커머스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10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과 경품 등 다양한 혜택 외에도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골프대전은 골프존마켓의 연중 최대 할인 쇼핑 페스티벌로,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보다 많은 골퍼들의 즐거운 쇼핑을 위해 골프존마켓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가방, 골프화, 골프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 증정, △골프존마켓 10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포언더 고급 합피 남성용 골프장갑’ 선착순 100명에게 100원 판매 및 골프클럽·골프용품 사용 후기 댓글 경품 제공), △브랜드 골프공 10% 할인, △구매 금액대별 경품 응모권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골프존마켓 상품권’ 구매 시 5% 할인, 골프존의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 구매 시 15%이상 할인, 사은품 제공 및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자랑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골프클럽의 경우 △스릭슨 드라이버(ZX5, ZX7) △브리지스톤 NEW JGR 드라이버 △엘로드 M900 LE 7 드라이버 △포틴 SC-22 웨지 △GIGA ZETA+ 퍼터 등을 특별 기획가로 판매한다. 스릭슨 드라이버 구매 시 스탠드백을, 브리지스톤 NEW JGR 드라이버 구매 시 골프공 1 더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엘로드 M900 LE 7 드라이버 구매 시 골프버디 GB 거리측정기를, 포틴 SC-22 웨지 2자루 구매 시 포언더 양피 장갑을 증정한다. 여성용 골프클럽으로는 △야마하 C’s HT+여성용 클럽 △PRGR SWEEP M16 풀세트 △RS RED 8 아이언이 특별가로 판매되며, 추가 할인 및 마일리지 적립 등의 부가적인 혜택이 제공돼 눈길을 끈다.
드라이버 및 아이언 세트 구매 고객들을 위한 실속 있는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드라이버는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핑 △브리지스톤 △PXG △혼마 등의 브랜드 중 프로모션 대상 상품 구매 시, 사은품으로 1만 마일리지 적립 및 휠라 파우치 또는 클러치백을 증정한다. 아이언세트의 경우 △스릭슨 △브리지스톤 △캘러웨이 △혼마 △로마로 △PXG △핑 등의 브랜드 중 프로모션 해당 상품 구매 시, 스릭슨 S115 경량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골프용품으로는 △테일러메이트 MODERN 골프백 △핑 HOOFER 스탠드백 △미즈노 JPX 006 골프백 △풋조이 FLEX SL 2 골프화 △에코 S-CASUAL 골프화 △카스코 합피 골프장갑 등이 특별 할인가로 제공되며, 풋조이 FLEX SL 2 골프화 또는 에코 S-CASUAL 골프화 구매 시 사은품으로 각 브랜드의 신발주머니를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골프존마켓에 단독으로 입점된 브랜드(△로얄콜렉션 △에델 △게이지디자인 △윌슨 △미스터리 골프 △뉴레벨)의 드라이버 및 퍼터 구매 시 3만 마일리지, 아이언세트 구매 시 5만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되는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골프존커머스 이종우 상무는 “가을 골프 성수기 시즌에 맞춰 많은 골퍼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해드리고자 올해도 어김없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골프존마켓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앞으로도 트렌드에 걸맞은 다양한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iaspire@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