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여의도 웨딩1
글래드 여의도 웨딩 사진 | 글래드 호텔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글래드 호텔이 오는 23일 글래드 여의도에서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글래드 여의도 LL층 Bloom홀, 로비 공간 및 신부 대기실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 하우스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2023~24년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꽃장식과 웨딩 신메뉴를 체험할 수 있다.

신메뉴의 경우 사전 접수를 통해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전문 웨딩 플래너의 상담을 통해 예식장부터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까지 취향에 맞는 웨딩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맞춤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당일에 2023년 잔여 타임 및 2024년 상반기 예식을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글래드 호텔은 지난 코로나 팬데믹 기간 제한적인 환경에서 진행한 웨딩이 아쉬웠던 고객을 위해 ‘리마인드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글래드 여의도는 프라이빗한 소규모 웨딩을 위해 두 가지 타입(20명 또는 50명)으로 마련했다. 글래드 여의도 2층 프로젝트 홀에서 진행하며 그리츠, 연회 등을 총괄하는 총주방장이 엄선한 코스 메뉴를 즐기고 감각적인 꽃장식과 함께 웨딩 원판사진 촬영, 헤어 메이크업(신랑·신부)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시 최대 규모의 컨벤션 홀에서 이달 26일부터 오는 4월16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최소 인원 10명부터 30명 이내로 예약할 수 있다. 연회장 코스 메뉴 또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을 만찬으로 즐길 수 있으며 메종드 엠, 아뜰리에 벨라 등 웨딩 전문 업체와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래드 여의도는 최근 돌잔치 관련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인원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A타입(50명), B타입(70명), C타입(100명)으로 돌상을 비롯해 포토 테이블과 생화 장식, 샴페인, 돌 케이크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코로나 기간에 한 번뿐인 웨딩을 제대로 진행하지 못한 아쉬움을 담아 이번 리마인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2023년, 24년 웨딩을 준비하고 있다면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를 관람하고 취향에 맞는 웨딩을 글래드 호텔과 함께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