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효원기자] 점심 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이하 위잇) 운영사 ㈜위허들링(대표 배상기)이 18일 단백질은 올리고 나트륨과 당, 칼로리는 낮춘 샐러드⋅건강식 ‘밸런스 메뉴’를 출시했다.

식사 구독 플랫폼 위잇은 6900원~8900원으로 한 끼 식사를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현재 11만2000명의 회원수를 자랑한다.

밸런스 메뉴(7900원)는 △건강하고 다채로운 균형 잡힌 식단 △단백질 20g 이상, 나트륨과 당을 낮춘 탄단지 식단 △신선한 재료로 만든 내 몸을 위한 밸런스 식단 △ 포만감을 주는 든든한 식단 △가성비△무료배송 등을 자랑한다.

배상기 위허들링 대표는 “하루 한 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매일 신선한 건강식을 드시고 싶은 분들, 여름 맞이 식단 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 나를 위한 다채롭고 균형 잡힌 한 끼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밸런스 메뉴를 적극 추천드린다. 기존 위잇의 장점인 가성비와 무료 배송의 혜택은 누리면서 밸런스 메뉴를 통해 나를 위한 건강과 식단 관리까지 챙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잇은 밸런스 메뉴 출시를 기념해 ‘밸런스 메뉴 4 + 1free 스탬프 챌린지’, ‘셀렉스 프로틴 오리지널 무료 증정’ 등 이벤트를 연다.

eggrol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