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배우 손석구의 자연인 같은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블랙야크는 25일 모델 손석구와 함께 한 여름 하이킹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에서 손석구는 몸에 딱 맞는 다양한 컬러의 등산복을 입고 자연을 즐긴다. 신록이 울창한 숲속, 거친 암벽을 능숙하게 오르는 모습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뜨거운 공기가, 높은 습도가, 흐르는 땀이 당신의 도전을 막을 수는 없다는 손석구의 내레이션처럼, 뜨거운 여름에도 자연을 즐기는 활동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블랙야크와 손석구가 함께한 여름 캠페인의 영상과 화보는 온라인몰과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TBC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영화 ‘범죄도시2’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손석구는 올해 디즈니플러스 ‘카지노2’까지 흥행을 이끌며 ‘흥행요정’으로 떠올랐다.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o난감’ 출연을 검토 중이다. ‘살인자 o난감’은 꼬마비 작가의 동명 인기웹툰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올해 3월 영화 ‘댓글부대’(가제 안국진 감독) 촬영도 시작했다. 온라인 여론 조작에 대한 제보로 ‘댓글부대’의 존재를 알게 된 기자가 그 뒤에 자리한 거대한 실체와 마주하며 벌어지는 범죄 드라마다.
손석구는 주인공인 기자 임상진 역을 맡았다. ‘댓글부대’에는 김성철, 김동휘, 홍경 등이 출연한다.
gag11@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