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ㅣ속초=김기원 기자] 속초시(이병선 시장)는 15일 속초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오는 8월 19일 개최되는「워터밤 속초 2023」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사업설명회는 이병선 속초시장의 주재로 관계 공무원 및 워터밤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회의에서는 사업설명 및 행사 준비상황을 공유하고 행사기본계획을 바탕으로 세부 운영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많은 방문객이 예상되는만큼 사전 행사장 안전관리, 교통혼잡 해결 대책마련, 안전 메뉴얼 구비 등 안전관리 구체화 방안을 논의하고 향후 유관기관과의 철저한 현장 안전점검을 통해 사고 없는 행사장 조성에 만전을 기할 것을 알렸다.
워터밤은 가수와 관객이 팀을 이뤄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대표 여름 축제이며 속초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행사로 박재범, 제시, 로꼬, 그레이 등 15팀의 파급력 높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속초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시 승격 60주년을 맞는 해에 처음으로 속초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관계기관과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안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해달라”고 당부하며, “많은 분들이 속초에 방문하시어 워터밤 행사와 더불어 속초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를 즐기며 행복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acdcok@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