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가수 비오(BE´O)가 컴백한다.

비오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크리미널(Criminal) (Feat. MC몽)’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럭셔리하고 우아한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홀로 고립된 비오의 모습이 담겼다. 탐탁지 않은 표정으로 격식을 차린 사람들을 관망하던 비오는 테이블 위를 뛰어다니며 주변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는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CRIMINAL’이라는 타이틀과는 상반된 느낌의 밝고 경쾌한 멜로디, ‘돈 포겟 아임 스틸 히어’라는 가사가 공개되면서 비오의 메시지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비오는 2일 오후 6시 ‘Criminal (Feat. MC몽)’을 발표한다.

‘Criminal (Feat. MC몽)’은 4월 24일 발매한 두 번째 EP ‘Affection(어펙션)’ 이후 두달여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MC몽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Counting Stars(카운팅 스타즈) (Feat. Beenzino)’ ‘LOVE me(러브 미)’ ‘자격지심 (Feat. ZICO)’ 등을 히트시키며 ‘음원강자’로 인정받은 비오가 또 하나의 여름 인기송을 만들어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비오가 속한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하성운,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탄탄한 기획 및 제작 능력과 신인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K-콘텐츠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jayee212@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