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가 ‘윕’으로 시원한 질주 에너지를 전한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AWAKENING’(어웨이크닝) 타이틀곡 ‘WHIP’(윕)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루네이트의 힙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아지트처럼 꾸며진 아늑한 공간 속 화기애애한 케미스트리를 자아내던 루네이트는 밖으로 멤버들을 이끄는 타쿠마의 손짓 이후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켰다.

루네이트는 도로반사경을 향해 키치하고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거나 셔터 문에 포스터를 붙이는 등 자유로우면서 명랑한 일탈을 감행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간 만날 수 없었던 루네이트의 쿨하고 스트릿한 무드도 ‘윕’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윕’은 바람을 따라 자유롭게 라이딩하는 청춘의 시원한 일탈을 그려낸 곡이다. 루네이트만의 긍정적인 스토리텔링과 더불어 청량감을 100% 살린 퍼포먼스와 비주얼이 올여름 글로벌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루네이트의 미니 3집 ‘어웨이크닝’과 타이틀곡 ‘윕’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jayee212@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