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강원도립대학교(총장 김광래)는 지난 19, 20일 양일간 고성 델피노 리조트에서 열린‘2024년 강원도립대학교 취업 JOB GO 캠프’가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강원도립대학교 취·창업지원팀에서 운영한 ‘2024년 강원도립대학교 취업 JOB GO 캠프’는 재학생들의 취업 의지와 자신감을 고취시키고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개인별 취업진로 성향 파악 및 분석 △직무 및 학과 맞춤 자기소개서 컨설팅 △합격을 위한 자기소개 스피치 등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특강을 운영했다.

특히 △자기소개 스피치 경연을 통해 재학생들이 면접 상황과 유사한 환경에서의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성공 취업을 위한 심사위원의 개별 맞춤형 피드백도 제공되었다.

강원도립대학교 염두승 입학취업처장은 “취업 JOB GO 캠프는 재학생들의 체계적인 진로취업 설계 및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재학생들의 역량 강화에 목적이 있다”며 “이번 캠프를 통해 재학생들이 취업 준비에 대한 불안감은 줄이고 자신감을 갖길 바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의 적성과 흥미를 찾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