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2NE1의 산다라박이 세련된 블랙 미니드레스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산다라박은 4일 자신의 SNS에 “Be the NEXT: 9 Dreamers! MC Dara”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튜브톱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세련된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한층 더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산다라박은 최근 한-필리핀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Be the NEXT: 9 Dreamers’의 MC로 활약 중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MLD엔터테인먼트와 필리핀 TV5가 공동 제작하며 산다라박은 양국에서의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에게 든든한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 산다라박은 필리핀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만큼 이번 글로벌 오디션 MC로서 남다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2NE1은 지난달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2025 2NE1 콘서트 웰컴 백’ 앙코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15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의 대미를 장식했다. 2NE1은 이번 투어를 통해 전 세계 22만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