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블랙핑크 ‘Kill This Love’·‘마지막처럼’ 라이브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베이비몬스터가 블랙핑크 커버 무대를 새롭게 선보인다. 데뷔 첫 월드투어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는 구상이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베이비몬스터가 오는 17일 싱가포르에서 개최하는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HELLO MONSTERS> IN SINGAPORE’를 시작으로 이번 투어에서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와 ‘마지막처럼’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진행해온 2NE1의 ‘박수쳐’와 ‘Go Away’를 블랙핑크의 히트곡들로 전격 교체하게 된 것.
YG는 2NE1 커버 무대들이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퍼져 나가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데 이어, 투어를 함께해 주고 있는 팬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무대라고 설명했다.
특히 베이비몬스터가 블랙핑크의 노래를 라이브 무대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더 커질 전망이다.
아시아 투어의 특별한 관전 포인트가 될 무대를 앞둔 베이비몬스터는 “저희들의 롤모델이었던 블랙핑크 선배님의 음악으로 팬들 앞에서 무대를 하는 것은 처음이라 너무 설레고 떨린다”며 “존경하는 마음을 담아 최선을 다한 무대로 보답할 테니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