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윤새봄 기자] 배우 이동휘가 10년 전 방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당시와 변함없는 ‘방부제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끌었다.

14일 이동휘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반려묘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셀카를 찍거나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완성한 거울 셀카까지 다양한 일상을 담아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도 세월이 느껴지지 않는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동룡이 드디어 곧 만난다”, “응팔 때랑 똑같이 멋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동휘가 ‘류동룡’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tvN ‘응답하라 1988’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10주년 기념 MT로 다시 시청자들과 만난다.

‘응답하라 1988 10주년’은 드라마 방영 10주년을 맞아 배우들이 떠나는 1박 2일 여행을 담은 특별 콘텐츠다.

이번 MT에는 성동일,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최무성, 김선영, 유재명, 류혜영, 혜리,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안재홍, 이동휘, 최성원, 이민지 등 ‘응팔’ 신드롬을 이끈 주역들이 총출동한다. 쌍문동 골목의 추억을 소환하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꼐, 변함없는 케미가 다시 한번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newspring@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