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배우 고윤정이 여름 아웃도어 패션 아이콘으로 돌아왔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고윤정과 함께한 여름 슈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주인공은 트렌디한 메리제인 디자인과 아웃도어 기능성이 결합된 디스커버리 ‘웨이브 제인’이다.

입체적인 실루엣과 경량 아웃솔, 뛰어난 신축성을 갖춘 립스탑 소재가 적용돼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고윤정은 캠핑, 바다, 도심을 배경으로 웨이브 제인을 다양한 스타일로 소화하며 아웃도어와 데일리룩을 넘나드는 패션 감각을 뽐낸다.

특히 엘라스틱 스트랩이 발등을 감싸는 엑스자 포인트와 메리제인 특유의 러블리함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캐주얼 무드를 완성했다.
웨이브 제인은 스커트, 팬츠, 숏팬츠 등 어떤 룩에도 어울려 도심 라이프와 야외 활동을 모두 아우르는 활용도를 자랑한다.
고윤정이 착용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는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디스커버리는 웨이브 제인 외에도 ‘웨이브 샌드’, ‘웨이브 샌디’를 함께 선보인다.

웨이브 샌드는 안정감 있는 엘라스틱 스트링 디테일과 경량 착화감이 특징이며, 웨이브 샌디는 물결 아웃솔과 컬러 포인트로 여름 아웃도어 감성을 극대화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탁월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웨이브 시리즈는 올여름 여행과 일상 모두에서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고윤정과 함께한 화보처럼 여름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