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컨템포러리 헤리티지 호텔, 더 시에나 프리모(The Siena Primo)가 6월 베일을 벗는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더 시에나 프리모(구 토스카나 호텔)가 6월 중 그랜드 오픈을 앞두며, 2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더 시에나 프리모는 유럽 귀족 문화의 정수와 현대적 품격이 조화를 이루는 컨템포러리 헤리티지 호텔이다. 찬란한 문화 유산을 이어받은 예술의 도시 이탈리아 피렌체와 메디치 가문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해 탄생했다.

‘프리모(Primo)’는 이탈리아어로 ‘최고’, ‘첫 번째’를 의미한다. 더 시에나 그룹의 첫 번째 호텔인 (구) 토스카나 호텔을 컨템포러리 헤리티지 호텔 ‘더 시에나 프리모’로 재 탄생시켰다.

더 시에나 프리모의 객실은 단순한 ‘숙소’를 넘어, 일상이 머무는 가장 고귀한 방식으로 선택된 이들을위한 특권 있는 쉼을 제안한다.

유럽의 품격 있는 고전미와 현대적 미니멀리즘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객실은, 각기 다른 테마와 뷰를 품고 있어 머무는 이의 취향에 따라 색다른 감동을 전한다.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고급 어메니티, 전담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만날 수 있다.

특히 제주에서 가장 큰 초호화 독채 풀빌라 4개는 명품 브랜드 컨셉트의 화려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온 가족 함께 즐기는 진정한 럭셔리 호캉스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의 상상력과 부모의 여유, 모두 만족할 키즈룸도 다양하게 갖췄다. 더 시에나 프리모의 키즈룸은 유럽풍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안전하고 창의적인 공간으로 꾸며졌다. 풍선, 우주, 토끼 등 아이들의 동심을 뒤흔들 동화 같은 키즈룸은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지루할 틈 없는 차별화된 가족 여행을 선사한다.

더 시에나 프리모는 오는 6월 정식 개관에 앞서, 5월부터 공식 홈페이지(www.thesiena.co.kr)를 통해 사전 객실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한편 더 시에나 프리모를 운영하는 더 시에나 그룹은, 호텔 맞은편에 위치한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와 제주시에 위치한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 청담동 명품 거리에 위치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프리미엄 골프 웨어 더 시에나 라이프를 운영하며 복합 휴양 리조트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kenn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