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오늘(25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 플로(FLO)에서 미니 6집 ‘프롬 아월 투엔티스(From Our 20’s)’를 언박싱(Unboxing)하며 올여름 청량한 여름 감성을 직접 선사한다.
플로의 ‘아티스트 언박싱’은 아티스트가 직접 자신의 음악을 소개하며 수록곡들의 매력을 하나씩 꺼내 소개하는 아티스트 집중 탐구 콘텐츠다.
프로미스나인은 여름 감성을 가득 담은 6번째 미니 앨범과 타이틀곡 ‘라이크 유 베터(LIKE YOU BETTER)’를 포함한 수록곡들을 직접 설명한다. 이번 앨범은 ‘순수함과 복잡함이 공존하는 20대의 삶’을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청량감으로 그려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플로버(flover, 팬덤명)’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와 함께 멤버들이 직접 추천한 총 6개의 플레이리스트도 선보인다.
또한 일여년 만에 컴백하는 만큼 이를 통해 플로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보낸다. 특히 각 멤버가 타이틀곡 중 가장 좋아하는 파트부터 이번 앨범에서 새롭게 시도한 도전까지 멤버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밖에도 친필 메시지와 사인이 담긴 스페셜 폴라로이드 영상을 함께 공개한다.
프로미스나인은 ‘위 고(WE GO)’, ‘디엠(DM)’, ‘스테이 디스 웨이(Stay This Way)’ 등 청량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구축했다. 지난해 8월 싱글 ‘슈퍼소닉(Supersonic)’으로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 밝은 에너지의 대표 ‘서머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gioia@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