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이제훈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받은 축하와 사랑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이제훈은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생일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팬분들이 보내주시는 아낌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 열심히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 앞으로도 자주 인사드릴 수 있도록 힘껏 달릴 테니 꼭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어 “요즘 날씨가 많이 더운데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 꼭 기억해 달라. 항상 건강만 하시길 바란다. 정말 많이 사랑하고, 보고 싶고,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제훈은 팬들이 준비한 다양한 생일 축하 이벤트 현장을 직접 방문해 인증 사진을 남기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한 사진에서는 공식 팬카페 ‘후니스트’에서 기증한 영화관 좌석에 앉아 환한 미소와 함께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지하철역에 설치된 대형 생일 축하 광고 앞에서 인증 사진을 찍고 있다.

여러 광고판과 영상 앞에서 직접 인증샷을 남기며 팬들의 정성에 일일이 화답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제훈의 41번 째 생일을 맞아 팬들은 영화관 좌석 기부, 지하철역 광고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제훈을 응원했으며, 이제훈 역시 직접 현장을 찾아 감사의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제훈은 앞으로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찾아올 것을 약속했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