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서머 퀸’의 저력을 제대로 입증했다. 단독 콘서트 ‘NOW TOMORROW.’(나우 투모로우.)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한 것.

소속사 어센드에 따르면, 지난 8일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한 ‘2025 fromis_9 WORLD TOUR NOW TOMORROW. IN SEOUL’(2025 프로미스나인 월드 투어 나우 투모로우. 인 서울, 이하 ‘NOW TOMORROW.’)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4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프로미스나인이 지난해 1월 개최한 ‘FROM NOW.’(프롬 나우.)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프로미스나인은 데뷔 첫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 오는 8월 26일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워싱턴 D.C., 시카고 등 북미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아시아 공연 일정 역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발매한 미니 6집 ‘From Our 20’s’(프롬 아월 투엔티스)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라이크 유 배터)는 멜론 톱100 차트에 2주 연속 차트인했으며, 벅스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 중이다. 지난 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단독 콘서트 ‘NOW TOMORROW.’는 팬덤 ‘플로버(flover)’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8월 9일,10일 개최될 예정이다.

pensier3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