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넷플릭스가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MC들의 다채로운 표정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주고 있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썸메이커들 표정 = 내 표정”이라는 문구와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각기 다른 컬러의 보드에 MC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의 감정이 이모티콘과 함께 드러나 있어 시선을 끈다.

출연진의 손짓, 개성 넘치는 포즈가 이모지와 함께 설렘, 당황, 긴장, 호기심, 놀람, 귀여움 등 다양한 감정을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컷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와 솔직한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한 번도 연애를 해본 적 없는 이른바 ‘모태솔로’ 출연자들의 첫사랑 도전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이다. 겉보기의 화려한 자극보다는 서툴지만 풋풋한 감정들에서 오는 긴장감과 설렘, 그리고 연애 자체의 본질에 집중해 기존 연애 예능과 차별화를 꾀한다.

이 프로그램은 ‘무한도전’ 조욱형 PD, ‘아는 형님’ 김노은 PD, 원승재 PD가 공동 연출을 맡았고,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이 MC로 나서 예능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총 10부작으로 제작됐으며, 현재 6회까지 공개된 상태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