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김혜수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혜수는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Thanks, Thailand”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수는 촬영 현장에 도착한 커피차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커피차에는 ‘Happiness Signal To Hye Soo’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과 함께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플래카드가 걸려 있어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했다.

특히 커피차 한쪽에는 “You Are the Heart of Work(당신은 일의 심장입니다)”로 시작하는 격려 메시지가 담긴 패널이 설치돼 있었고 김혜수는 환한 미소와 하트 포즈로 팬들의 응원에 기쁨을 표현했다.

한편 김혜수는 2016년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시그널’의 후속작, ‘시그널 시즌2’의 촬영에 한창이다.

‘시그널 시즌2’는 무전기로 과거와 현재의 형사들이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독특한 설정으로, 8년 만의 귀환을 앞둔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커피차 지원은 태국 팬들의 특별한 응원이 담긴 선물로 촬영에 임하는 김혜수와 현장 스태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