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코카콜라 제로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코카콜라 코리아는 31일 공식 SNS를 통해 붉은색 배경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뷔의 발탁 소식을 암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Best Artist Ever? Best Coke Ever? YES”라는 문구와 더불어, ‘V’ 글자와 체크 표시가 강조되어 있어 뷔(V)의 이름을 연상케 했다.

뷔는 별다른 설명 없이 이 이미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 앰배서더 선정 소식을 알렸다.

이와 동시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뷔가 2주 전 식당에서 코카콜라 병 두 개를 들고 있는 사진이 ‘스포일러’였다는 해석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속 뷔는 아기자기한 토끼 캐릭터가 새겨진 셔츠를 입고, 밝은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코카콜라 병을 양손에 들어 보이며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미 당시에도 ‘콜라러버’로 유명한 그의 모습에 팬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이로써 뷔는 컴포즈커피(Compose Coffee), 까르띠에(Cartier), 셀린느(Celine)에 이어 또 하나의 ‘C 브랜드’ 수집에 성공했다.

한편, 뷔는 최근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으며 내년에는 BTS 정규 앨범 발매와 월드 투어를 예고하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