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결혼 한다면 이런 모습일까. 카리나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모를 뽐냈다.
지난 15일 에스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금 우리 애가 콘서트 VCR 찍을 건데 좋은 댓글 많이 남겨줘 | 2025 aespa LIVE TOUR - SYNK : aeXIS LINE VCR Behind’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달 29일 서울에서 열린 세번째 단독 콘서트 ‘2025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액시스 라인(2025 aespa LIVE TOUR -SYNK : aeXIS LINE)’ VCR 영상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담겨있다.


영상 속 에스파 멤버들은 저마다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매력을 뽐냈다. 드레스 차림으로 복싱 글러브, 전동 드릴 등 다양한 아이템을 더해 촬영을 진행하며 챌린지도 소화했다.
특히 카리나는 오프 숄더 드레스에 하얀 흰 면사포를 쓰고 등장헤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얀 피부에 찰떡인 오프 숄더 드레스를 선택한 카리나는 그 어느때보다 아름답고 고운 자태를 뽐냈다.
카리나는 “엄마한테 보여줘야겠다. 엄마, 나 오늘 결혼해 나랑”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10월 4~5일 일본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월드투어에 나선다. park5544@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