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Mnet ‘보이즈2플래닛’ 출신 장한음, 리즈하오, 최립우, 쉬에수런, 박동규가 TV CHOSUN ‘동네스타K쇼’ 23화에 출연한다. 10월 7일 오후 6시 공개될 이번 회차는 방송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공개된 22화 말미 예고 영상에서는 다섯 명의 게스트가 등장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진행자 조나단은 게스트에게 “다음 중 보플에 안 나온 하오는?”이라는 퀴즈를 냈다. 보기로 제시된 쉬안하오, 쉬밍하오, 룽궈하오, 홍쯔하오, 허지아하오 중 리즈하오는 자신 있게 2번 쉬밍하오를 외쳤지만, 정답은 없었다. 리즈하오가 정답으로 외친 인물은 스페셜 마스터로 출연한 세븐틴의 디에잇. 예상치 못한 등장에 리즈하오는 “참가자만인 줄 알았다. 왜 마스터님이 계셔?”라며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지난 25일 종영한 ‘보이즈2플래닛’에서는 김건우, 김준서, 이리오, 이상원, 장지아하오, 조우안신, 정상현, 허씬롱이 ‘ALPHA DRIVE ONE’으로 데뷔를 확정했다. 최립우와 박동규는 각각 10위, 15위로 아쉽게 데뷔조에 들지 못했다. 장한음과 리즈하오는 3차 순위발표식에서 18·19위, 쉬에수런은 2차 순위발표식 28위로 탈락했다.
‘동네스타K쇼’는 동네에서 꽤나 유명한 스타들과 조나단이 펼치는 우당탕탕 음악 토크쇼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다양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sujin1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