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2주간 팝업스토어 운영

‘프리미엄 치즈케이크 브랜드’, 오프라인 팝업 통해 고객 접점 확대

카나비 관계자, “‘부드러움의 미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

[스포츠서울 | 글·사진 이상배 전문기자] 프리미엄 치즈케이크 브랜드 ‘카나비(CARNABY)’가 지난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2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지난 8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주년 기념 팝업 성료에 이어 진행되는 것으로, 많은 고객의 요청에 힘입어 경기 남부권으로 확장하게 되었다.

‘카나비’는 프랑스산 Kiri 크림치즈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실키한 식감으로 완성한 ‘미디엄 레어 바스크 치즈케이크’로 잘 알려져 있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 프리 레시피와 깊은 풍미,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동탄 팝업에서는 시그니처 제품 외에도 지난 팝업에서 큰 호응을 얻은 ‘피스타치오 치즈케이크’, ‘제로 슈가 블루베리 콤포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카나비’는 동탄 팝업 종료 직후인 다음 달 11일부터 ‘26년 2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3개월간 연말 시즌 팝업스토어를 이어간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카나비’의 ‘시그니처 디저트’를 직접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카나비 치즈케이크’는 연말 시즌이나 생일, 특별한 날 선물용 디저트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급스러운 맛과 포장 디자인이 어우러져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카나비’ 관계자는 “판교와 동탄 팝업을 통해 보여주신 고객분들의 큰 사랑에 감사드린다”라며, “잠실 본점에서도 카나비가 추구하는 ‘부드러움의 미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나비 치즈케이크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상시 구매가 가능하다. sangbae0302@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