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11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 앱 회원에게 아메리카노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매월 20일, 할인 쿠폰으로 특정 메뉴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더벤티데이’를 맞아 기획됐다.

이번 11월에는 더벤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가장 즐겨 찾는 시그니처 로스트 아메리카노를 할인 메뉴로 선정했다. 할인 쿠폰을 사용할 경우 핫 아메리카노는 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벤티가 사용하고 있는 ‘시그니처 로스트(Signature Roast)’는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 달콤한 베리, 부드러운 초콜릿의 향이 조화를 이룬 원두로 최근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할인 쿠폰은 더벤티 앱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주문과 앱 픽업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다운로드 후 3일 이내 ‘시그니처 원두’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기존 회원이 아닌 더벤티데이 당일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며, 이들에게는 특별히 핫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더벤티 관계자는 “더벤티의 대표 원두를 많은 고객이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더벤티데이에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을 증정하기로 했다”며 “앱 회원과 신규 고객 모두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품질 커피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terna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