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윤새봄 기자] 올해의 마지막 날과 새해 첫날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호텔가가 연말연시 이벤트를 준비했다. 웰컴 드링크부터 라이브 공연, 카운트다운 파티까지 전국 주요 호텔들이 각기 다른 콘셉트로 송구영신의 순간을 채운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연말 한정 패키지 ‘그랜드 골든 피날레’를 통해 12월 31일 밤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선보인다. 수천 개의 LED 촛불 아래 클래식 연주와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이 진행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과 핑거푸드가 포함된 웰컴 리셉션도 제공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밴드 라이브 공연이 열린다. 연말 마지막 날에는 자정까지 이어지는 공연과 함께 카운트다운 직전 스파클링 와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스페셜 코스 메뉴와 함께 즐기는 연말 밤이 특징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라운지 & 바 테라스 292에서는 공연과 미식,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1일 밤에는 초대형 전광판을 활용한 카운트다운과 샴페인 타임이 마련돼 연말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레스케이프 서울 명동, 럭셔리 컬렉션 호텔에서는 26층 바 마크 다모르에서 DJ 파티 ‘골든 에이지 미쏠로지’를 개최한다. 2010년대 감성을 재해석한 음악과 릴레이 DJ 퍼포먼스, 카운트다운과 럭키드로우가 어우러진 연말 파티다. 시즌 한정 칵테일과 주류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은 프라이빗 엔터테인먼트 라운지 럭스바에서 연말 프로모션과 라이브 공연을 마련했다. 12월 31일에는 한강 야경을 배경으로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페셜 스파클링 세트와 시그니처 칵테일도 연말 한정으로 제공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마리포사와 루프탑 바 M29에서 재즈 공연과 미식을 결합한 ‘페스티브 심포니’를 운영한다. 12월 31일에는 재즈 라이브와 함께 카운트다운을 즐기는 ‘그랜드 피날레’가 펼쳐진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12월 31일 ‘2025 카운트다운 파티’를 열고 라이브 음악과 스테이크 & 세미 뷔페를 선보인다. 맥주 무제한과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연말 분위기를 더한다. 겨울 시즌 한정 티본 스테이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크리스탈 볼룸에서 대규모 뉴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다수의 DJ 공연과 대형 LED 스크린을 활용한 카운트다운이 자정의 열기를 끌어올린다. 투숙객뿐 아니라 일반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미디어아트와 공연을 결합한 연말연시 축제를 준비했다. 12월 31일에는 어반자카파 공연과 벌룬 드롭 이벤트로 한 해를 마무리한다. 새해 첫날에는 우주를 테마로 한 미디어아트 속에서 힙합 아티스트 공연이 이어진다.

제주신화월드에서는 제주 최대 규모 연말 행사 ‘JSW 카운트다운 2026’가 개최된다. 이승기, 로이킴, 이무진 등 인기 아티스트 공연과 함께 카운트다운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투숙객 전용 행사로 연말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21층 루프탑 레스토랑 & 바에서는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2025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을 진행한다. 페스티브 플래터 코스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샴페인·위스키 세트 등 연말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31일 밤에는 DJ 퍼포먼스와 함께하는 카운트다운 파티가 열리며, 무제한 음료와 스페셜 뷔페가 제공된다. 자연과 도심이 어우러진 파노라마 뷰가 연말 분위기를 더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루프탑 바 ‘클라우드’도 연말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음악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는 콘셉트다. 이날 방문 고객 전원에게 스파클링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서울 스카이라인을 가장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루프탑 공간이 특징이다.
알로프트 서울 명동은 12월 31일 W XYZ 바에서 카운트다운 파티를 연다. 1부와 2부로 나뉘어 운영되며, 두 타임 모두 무제한 와인과 세미 뷔페가 제공된다. 1부는 라이브 뮤직 공연, 2부는 ‘LIGHT NOW’ 쇼 실시간 송출과 카운트다운 이벤트로 구성된다. 명동 중심 입지에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newspring@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