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정관장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말 건강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정관장은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크리스마스 페스타’를 진행하고,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관장 가맹점과 직영점,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 전국 유통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활기력’, ‘화애락’ 등 정관장의 대표 스테디셀러를 비롯해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유기농 계약재배 원료를 사용한 ‘버섯달임액’, 키즈·청소년용 제품인 ‘아이키커’, ‘아이패스’, ‘홍이장군’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천녹’ 전 제품과 ‘뿌리삼 천삼’ 전 제품, 일부 ‘화애락’ 및 ‘GLPro(지엘프로)’ 제품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온라인 혜택도 마련됐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는 12월 31일까지 ‘연말 감사제’를 열고 총 35종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에브리타임 소프트’, ‘에브리타임 망고플레이버’를 비롯해 ‘홍삼정 밸런스’, ‘홍삼진고 이뮨스틱’, ‘활기력부스터’,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 등 일상 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들이 포함됐다.
특히 ‘정몰’에서는 12월 25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시지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문 완료 후 카드 이미지를 선택하면 연말연시 메시지를 담아 카카오톡으로 전달할 수 있어 비대면 선물 수요에도 대응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페스타는 한 해 동안 정관장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연말 선물 수요가 높은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차별화된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선보이며 건강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GLPro(지엘프로)’, 전립선 건강을 위한 ‘RXGIN(알엑스진) 홍삼오일’,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등을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아미노 활기력샷’은 트렌디함을 더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