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한 방문포장 주문 시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1만 원 이상 주문시 모든 크기의 피자와 사이드 메뉴 및 음료(최대 2잔)까지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8일 까지로 KT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달달혜택’ 쿠폰을 발급받은 후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주문하면 된다. 방문포장 주문 시 적용되며, 정상가 기준 최대 5만 원까지 1회에 한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달달혜택’ 월 1회 이용 횟수에서 차감되며, 타 제휴 할인 및 쿠폰, 세트 메뉴, 매장 전용 행사 등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KT 멤버십 또는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KT 멤버십 고객들이 파파존스의 다양한 메뉴를 보다 실질적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도록 5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제휴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ternal@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