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드 영등포 전시장 ‘프리미어모터스’, 21일 포드·링컨 시승행사 개최
수입차 ‘포드’와 ‘링컨’ 플래그십 스토어 ‘프리미어모터스(www.premiermotors.co.kr)’에서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시승행사 및 매장탐방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드’는 지난 달 한국시장에서 처음으로 월 1000대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면서 독일차가 주도하는 수입차 시장에서 이변을 일으켰다. 4월 포드차의 신규등록대수는 총 1044대로, 벤츠(4136대), BMW(3789대),폭스바겐(2,12대)에 이어 수입차 월간 판매순위 4위를 기록했다.
‘포드’가 4위에 이름을 올린 데는 7인승 익스플로러와 지난 1월 출시한 6세대 머스탱, 지난 4월 서울모터쇼에서 처음 공개한 디젤 중형 세단 올-뉴몬데오 등의 활약이 컸다. 특히 7인승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익스플로러는 올해 1~4월 국내 판매량이 1302대로 수입 대형 SUV 판매 1위를 기록했다. 4월에만 356대가 판매되며 수입차 기준 베스트셀링카 7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번 ‘프리미어모터스’ 포드 영등포전시장 시승행사에서는 수입 대형 SUV 판매 1위에 이름을 올린 ‘포드 익스플로러’, 지난 4월 출시한 동급 최강의 크기와 성능과 연비의 디젤 중형세단 ‘포드 몬데오’, 길들여진 야생마 4000만원 대 착한 가격의 스포츠카 ‘포드 머스탱’, 엔진 다운사이징의 대표인 대형세단 ‘포드 토러스’와 더불어 ‘링컨’사의 정숙성과 부드러운 주행의 프리미엄 럭셔리세단‘링컨 MKZ’, 링컨의 플래그쉽 대표세단 ‘MKS’를 시승해 볼 수 있다.
한편, 시승행사에서는 방문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케이터링(다과)을 제공할 예정이며 차량 구입시 JB 우리캐피탈에서 할부, 리스, 렌트 금융상품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승 후 참석자 추첨을 통해 넥센전 야구관람 티켓, 네스카페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증정하며 시승행사 당일 계약 출고 고객에게 위니캠 2채널 블랙박스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리미어모터스 관계자는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코리아의 공식판매법인으로 매월 1회 시승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포드와 링컨 차종 시승행사를 통해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독일차의 선호도가 높은 국내 수입차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도하여 미국 자동차 시장을 평정한 포드,링컨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겠다”고 전했다.
여의도, 대방동, 신길동, 목동 인근에 위치한 포드 영등포 전시장 프리미어모터스는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64 한흥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월 1회 실시하는 시승행사 시승신청은 전화로 할 수 있다. (02)6941-3000.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