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즈 오브 워
기어즈 오브 워 : 얼티밋 에디션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비디오 슈팅 게임 ‘기어즈 오브 워(Gears of War)’의 X박스 One 독점 타이틀 ‘기어즈 오브 워 : 얼티밋 에디션’이 오는 25일 한국어 자막 버전으로 출시된다.

코얼리션이 개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는 기어즈 오브 워 : 얼티밋 에디션은 오리지널 기어즈 오브 워의 완벽한 리마스터링 버전이다. 차세대 그래픽과 새롭게 설계된 영상, 멀티플레이와 새로운 맵과 모드, 미션들이 추가됐다. 특히 이번 기어즈 오브 워 : 얼티밋 에디션은 국내 팬들을 위해 한국어 자막 버전으로 출시되어 보다 쾌적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어즈 오브 워 : 얼티밋 에디션 출시와 더불어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기어즈 오브 워: 얼티밋 에디션을 X박스 라이브에서 플레이한 이용자들은 올 연말경부터 사용 가능한 하위 호환 기능을 통해 기어즈 오브 워, 기어즈 오브 워 2, 기어즈 오브 워 3, 기어즈 오브 워:저지먼트 등 모든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X박스 360 타이틀을 보유한 게이머 역시 올 연말부터 하위 호환 기능을 통해 총 4가지의 모든 기어즈 오브 워 타이틀을 X박스 One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경우 X박스 One 콘솔에서 차세대 기능인 게임 DVR, 스냅(Snap), 스크린샷 등 사용자가 선호하는 기능들을 활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전에 저장된 게임이나, 게임 옵션, 게임 기록들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으며, 다른 X박스 콘솔로 접속하더라도 X박스 라이브를 통해 기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기어즈 오브 워 : 얼티밋 에디션과 X박스 One 기어즈 오브 워 : 얼티밋 에디션 번들 패키지는 11번가(www.11st.co.kr)와 동서게임몰(www.dsgame.co.kr)에서 사전 예약 판매 및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jwkim@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