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건축물은 건축물 용도에 따라 설계와 시공이 달라져야 한다. 좋은 건축물이 되기 위해선 튼튼하고 안전해야 하는 것은 물론, 주변 자연 환경과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과 건축물 용도에 알맞은 공간활용도 중요하다.
이번 스포츠서울 소비자 만족대상 기업 부문에 선정된 예인건축은 ‘내가 살 집’이라는 모토로 꼼꼼하게 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을 받고 있다.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반영하여 안성맞춤으로 각종 주택 건축을 하고 있다.
또한, 일반주택, 조립식주택, 농가주택, 목조주택, 황토주택,펜션, 상가, 창고, 공장, 축사, 방갈로 등 다양한 건축물을 다년간 다져온 풍부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최적의 공사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건축 전문업체로서 꼼꼼하게 시공하고 보다 만족스러운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기 위해 확실한 A/S까지 보장하고 있다.
예인건축 추병진 대표는 “내 집을 짓는다는 생각으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아가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고 보다 친절한 서비스와 완벽한 시공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믿음과 신뢰를 소비자들에게 약속하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채승룡기자 ssit@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