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_인피니티 풀
히든 클리프 호텔 앤드 네이쳐의 인피니티 풀.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제주 중문에 지난 1일 문을 연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는 국내 최대 47m 인피니티 풀(The Infiniti)을 공개했다. 인피니티 풀은 지상에서 15m, 계곡에서 35m 떨어져 있어 마치 숲 속 천상에서 유영하는 듯한 정적의 경험을 선사한다.

인피니티 풀의 특징인 궁극의 수평선 ‘엣지’는 특수 공법을 도입하여 완성해 국내 어느 호텔에서도 보기 힘든 감성과 구조미가 돋보인다. 풀 내부 한 켠에는 키즈풀이 작게 마련되어 있어 부모가 아이를 지켜보며 독립된 공간에서 수영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인피니티 풀 내에는 각종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바,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 선베드 존이 들어선다.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_인피니티 풀 (2)
히든 클리프 호텔 앤드 네이쳐는 이름처럼 중문의 대자연 속에 숨어있다.

한편,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호텔의 인피니티풀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아이 필 인피니트 ∞ (I Feel Infinite ∞) 패키지’를 7월말부터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파노라마 레스토랑 조식 2인 혜택과 함께 인피니티풀 내에 위치한 인피니티바에서 스낵과 시그니쳐 음료 2잔을 제공한다.

1일 오픈한 히든 클리프 호텔 앤드 네이쳐는 중문관광단지의 예래 생태지역에 위치해 있다. 자연을 배려하여 세심하게 설계된 호텔은 이름처럼 마치 숲 속에 숨겨놓은 듯, 겸손한 건축미가 특징이다. 중문의 호텔단지보다 20~30m 높은 지대에 자리잡아 푸른 한라산을 등지고 탁 트인 바다를 마주하고 있다.

비가 내리면 모습을 드러내는 엉또폭포, 한국반딧불이연구회 지정 제1호 반딧불이 보호지역 등 호텔을 감싸며 흐르는 예래천을 따라 길들여지지 않은 자연이 펼쳐진다. 호텔에서는 투숙객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다.

중문관광단지 답게 박물관과 토속식당, 레스토랑&바 등 주변 편의시설도 많다. 제주의 절경을 감상하며 라운드할 수 있는 중문CC 골프장과 국내최초 특급호텔 유일의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을 자랑하는 호텔도 인근에 있다.

히든 클리프 호텔 앤드 네이쳐는 총 23개의 스위트와 227개의 디럭스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전 객실에 욕조와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발코니에서 뷰에 따라 제주의 다채로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도록 공간구성을 신경 쓴 16개의 패밀리 스위트도 갖추고 있다. 욕실 어메니티로는 록시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는 270도 파노라마 뷰를 조망하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파노라마부터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비욘드, 로비 라운지카페 치치, 인피니티 풀의 풀사이드 바까지 총 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한다. 특히, 파노라마 앞에는 엉또폭포를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폭포데크가, 더 비욘드에는 계곡과 바다, 한라산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데크가 마련된다.

demor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