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좋은사람들은 여성 고객들에게 정확한 가슴 사이즈를 측정해주고, 전문적인 속옷 피팅 컨설팅을 제공하는 ‘Find Your Fit(파인드 유어 핏)’ 캠페인을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성들의 올바른 가슴 사이즈 측정을 통해 가슴에 맞는 브라 착용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지난 2014년 처음 시작됐다. 특히, 다이어트나 생활습관 등으로 가슴사이즈의 변화를 체크하지 못하거나 과도한 볼륨감 연출로 몸에 맞지 않는 속옷을 착용하는 여성들의 인식 변화를 위해 연간 캠페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고객의 사이즈 및 구매 패턴 등 캠페인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는 소비자 니즈 분석과 제품 개발을 위한 중요한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해당기간 매장을 방문하는 여성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장 방문 후 속옷 전문 어드바이저의 안내에 따라 가슴 사이즈를 재고, 평소 보완하고 싶었던 브라 기능을 체크하면 최적의 제품 추천 및 브라 선택법, 착용법 등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조준의 과장은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옷맵시 연출을 위해서는 본인의 가슴 사이즈에 맞는 브라 착용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많은 여성들이 올바른 속옷 착용 습관을 갖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