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김새롬이 이혼한 이유를 시청자들이 알아야 할까?
방송인 김새롬이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자본주의 커플 특집! 환장의 조합이야, 뭐야~’편에서 전남편 이찬오와 이혼한 사유를 밝힐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새롬은 이날 방송에서 방송 최초로 이혼과 관련한 심경과 이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도 솔직한 입장을 밝힐 것으로 알려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뜨거워진 상태다.
널리 알려졌다시피 김새롬은 유명 셰프 이찬오와 결혼한 후 1년 4개월 만에 전격 이혼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찬오 셰프와 이혼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김새롬이 이찬오를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돼 파문이 일기도 했다.
그러나 가장 충격적인 소식은 이찬오 셰프가 이혼 후 마약으로 체포된 사실이었다. 이찬오는 이혼으로 인한 우울증 등으로 마약에 손을 댔다고 진술한 바 있다.
이런 까닭에 이찬오 셰프와 이혼한 김새롬에 대해 “일찍 헤어지길 잘했다”는 여론이 일었다.
이 가운데 김새롬이 방송에 출연해 이혼과 관련된 이야기를 밝힌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생각하면 이혼 사유는 지극히 사적인 개인의 일이다. 전 국민이 알아야 할 ‘알권리’에 해당되지 않음은 자명한 일이다.
김새롬이 어느 정도 수위의 이야기를 했을지 모르지만, 김새롬이 이혼 사유를 밝힌다는 내용의 프로그램 홍보는 불편하기 짝이 없다.
eggroll@sportsseoul.com